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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리코(ORICO) 제품 A/S안내

작성자 오리코 (ORICO) 한국 공식몰(ip:)

작성일 2023-02-14

조회 237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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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오리코(ORICO) 제품 A/S안내


ORICO 제품은 정식 수입된 제품에 한해서만 A/S가 가능합니다.

 

==ORICO 모든 제품(소모품 제외)의 무상 A/S기간은 1년(구매기준)이며 아래와 같습니다.==

초기불량(구매일 기준 7일 이내)은 본사에서 택배비 왕복 부담 (도서비 포함) (한진택배로만 가능(편의점,퀵 등 제외)

 

구매후 7일 이후 ~ 3개월 이내 A/S 발생시 (소모품 포함) 문제 발생시

보내주실 때 고객님 부담 , 수리 후 보내드릴 때 본사 부담(도서비 제외)


구매후 3개월 이후 ~ 1년 A/S 발생시 (소모품A/S불가) 문제 발생시

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(제품 A/S는 무상) (소모품 제외)


무상 A/S기간이 지난 후 문제 발생시

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,유상 수리(수리전 안내)

 

==소모품(모든 케이블,아답터,파우치,보관함 등)의 무상 A/S기간은 3개월(구매기준)이며 아래와 같습니다.==


초기불량(구매일 기준 7일 이내)은 본사에서 택배비 왕복 부담(도서비 포함) (한진택배로만 가능(편의점,퀵 등 제외)


구입 후 3개월 이내 문제 발생시

보내주실 때 고객님 부담 , 수리 후 보내드릴 때 본사 부담(도서비 제외)


무상 A/S기간이 지난 후 문제 발생시

A/S불가(별도 구매)


※A/S보내신 물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구매기간과 상관없이 왕복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오니 꼭 이상유무와 사용환경을 다시한번 체크부탁드립니다.


A/S 보낼 시 구매하신 영수증(구매날짜가 확인된 영수증)과 제품증상,

보내주시는 분 성함,연락처,받으실 주소를 기재하여 동봉 부탁드리며

택배비를 본사가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한진택배(1588-0011)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(편의점 택배 불가)

(편의점 택배를 포함한 타 택배로 보내는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 수취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.)


※제품 임의 개조,구조변경등 기본상태가 아닌 경우

 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(펌웨어)가 아닌 해외자료로 설치하여 문제가 된경우

  A/S가 제한됩니다.


A/S문의 070-7723-039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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